기도문

2 좋으신 하나님

순례 2012. 4. 2. 20:41

찬양과 경배를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주님 감사합니다.

날마다 시간마다 지켜 주시고 인도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한주간도 주님과 동행하며 살다가 이렇게 거룩한 주일에 은혜가운데 낮 예배를 보내게 하시고 또한 오후 찬양 예배를 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 시간 간구하옵기는 담임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늘 영육간에 강건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말씀을 준비하고 선포할 때마다 그 말씀에 권능을 주사 말씀을 통해 은혜의 통로가 되게 하시고 축복의 통로가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말씀 안에 온전히 거하게 하옵소서. 늘 감사하며 주 안에서 승리하는 삶을 날마다 살게 하옵소서.

또한 간구하옵기는 음향시설과 영상시설 자금을 위하여 특별 헌금 기간 중에 있습니다. 혹시 부족한 것이 있다면 주님께서 선하신 방법으로 채워주시길 기도합니다.

또한 어린이 부를 위해 기도합니다. 시간 날 때마다 기도하며 전도 하고 있는데 아직은 열매가 없습니다. 그렇다할지라도 실망치 않고 꾸준히 씨를 뿌리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언젠간 추수하게 하시고 열매 맺게 하옵소서. 이제는 여신도에서도 차를 통한 노방전도를 하오니 그것을 통하여서 힘이 되게 하시고 한 생명이라도 이끌어 주시길 원합니다. 그리하여 이 교회가 아이들 소리로 넘쳐나게 하시고 언젠간 지역교회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인도하옵소서.

또한 간구하옵기는 다음 주에 있을 바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그저 하는 관례나 행사가 되게 하지 마시고 마음과 정성으로 교회와 지역이 잠시나마 하나가 되게 하시고 그 행사를 통하여 널리 알리고 교회 땅을 저들로 밟게 함으로 믿지 않는 사람이나 쉬었다 방황하는 사람들이 올 수 있는 기회가 되게 하옵소서.

주님! 좋은 날씨 주심으로 많은 사람들이 들로 산으로 또는 바쁜 일로 인하여 일터로 나가느라 교회마다 자리가 많이 빕니다. 그렇다할지라도 송파교회는 아무리 바쁜 일이나 아무리 중요한 일이라도 주님 다음으로 할 수 있는 마음을 주옵소서. 그리하여 주일성수를 온전히 할 수 있는 마음을 주옵소서.

가족이 속해 있는 일터나 사업장위에 복 주시기를 원합니다.

어머니를 보낸 이현순 권사님을 위로하시고 모든 장례일정을 잘 마치게 하옵소서.

이 시간 말씀 주실 때에 그 말씀에 기름 부어 주시고 은혜 내려주옵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10년 5월